※ 6월 15일 스피드 서버에 카오스배틀 업데이트를 위주로 한 패치가 이루어졌습니다.
몇가지 중요한 변화를 짚어보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 카오스배틀에 진입하면 40레벨 미만 캐릭터는 40레벨로 레벨이 자동 조정됩니다.
이제 스피드 서버에 새로 캐릭터를 만들어 카오스배틀에 입장하면 1레벨로 플레이 하지 않아도 됩니다.


- 기본 명예의 의지 포인트가 11000 포인트가 되어, 여러 번 입장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입장할 때 500, 퇴장할 때 100이 소모되기 때문에 18번 정도 입장할 수 있습니다.
카오스배틀에서 죽어 1만포인트가 감소되어도 재입장을 위해서 500포인트 정도만 모으면 되게 되었습니다.


- 성문과 이동포탈 공격이 점령전 때로 제한됩니다. 이로써 이동포탈을 계속 파괴해서
명예 포인트를 쌓아가는 것이 어려워졌습니다.


- 점령전 시간이 바뀌었습니다. 점령전은 이제 2시간 동안 진행되며,
재점령 가능시간의 간격이 6시간이 되어 더 자주 점령전이 열리게 되었습니다.


- 카오스 배틀 수비에 성공할 경우 수비진영 모두에게 명예 포인트 10점이 지급됩니다.
또 깨어지지 않은 이동포탈 수의 두 배에 달하는 명예 포인트도 추가로 받게 됩니다.
수비에 따르는 혜택이 더 늘어난 셈입니다.


- 점령을 오래 유지했을 때 혜택도 늘어났습니다. 기존 25% 경험치 증가폭이 최대 50%로 늘어났습니다.


- 명예 상점이 부활합니다. 투명망토와 이동반지를 구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6, +7 무기는 삭제되었습니다.


- 오리지널, 오픈 스피드 2개의 서버에 대해 4개의 전장이 열려있었던 것이
이제는 하나의 전장만 열려 인구 밀도가 높아졌습니다.




▲ 명예 포인트로 본섭에서 구입할 수 있는 것들...


아래는 6월 15일 스피드서버 패치노트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