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통합길드전이 시작된다.

서버의 구분없이 길드 단위의 강함을 겨뤄볼 수 있는 통합길드전은
길드 단위의 스팟/공성 그리고 전투와 음모(?)가 가득한 R2의 근본적인 질문,
전체 서버를 통틀어 가장 강한 길드는 어디인가의 대답을 줄 수 있을 컨텐츠.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5시 55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참여할 수 있는 통합길드전은
3개월 간의 전체 통합 리그를 거쳐, 최강자를 가리는 토너먼트가 열리는 일정이다.


이와 함께 6월 10일, 오픈스피드 서버도 초기화 된다.
초기화 된 오픈스피드 서버는 언제나처럼 저녁 8시에 서버가 열릴 예정이다.


아래는 통갑길드전 업데이트에 대한 공지사항 전문.



- 일반 서버의 통합 길드전 발생 주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a. 일반 경기 : 매주 금 / 토요일, 오후 5시 55분 ~ 오후 10시 까지 참여 등록 가능

b. 토너먼트 경기 : 3개월 주기로 일반 경기에 대한 전적을 토대로 마지막주 목~일, 오후 6시 부터 진행
(1차 토너먼트는 8월 26(목) 부터 8월 29일(일) 까지 진행 됩니다.)



- 각 마을의 <통합 길드전 관리인>NPC를 이용하여 참여 등록을 신청 할 수 있으며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a. 참여 등록은 길드마스터만 가능합니다.

b. 등록을 신청할 시 접속중인 길드원이 20 인 이상이어야 합니다.

c. 매칭이 완료되어 길드 전장으로 입장 시작을 위해서는 접속중인 길드원이 10 인 이상이어야 합니다.

d. 길드당 하루에 최대 3회까지 통합 길드전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 통합 길드전에 대한 보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a. 승패의 여부(승리시 3개, 비길시 1개, 패배시 없음)에 따라 참여자들에게 신규 소모성 아이템 및
클래스별 무기가 들어있는 '정복의 상자'가 지급 됩니다.

b. 승패의 여부에 따라 길드에 길드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c. 길드 포인트로 랭킹을 산정하며, 10위내 길드에게는 길드마크 뒤에 명예의 휘장이 출력됩니다.

d. 통합 길드전 랭킹 10위 내 길드는 초호화 길드 하우스를 무료로 이용할수 있습니다.
(이미 길드 하우스를 보유한 길드인 경우 기존 길드하우스를 판매해야 이용이 가능.)

초호화 길드 하우스내에 성/스팟 물약상인이 존재하며, 성과 스팟을 보유한 길드일 경우 이용이 가능합니다.
(공성/스팟전 진행시간엔 구매 불가)
초호화 길드 하우스내에 일반 잡화 상인이 존재하며, 마을까지 이동하지 않아도 소모품을 구매할수 있습니다.

- 로덴 마을에 길드하우스를 판매하는 관리인이 생성되며, 해당 관리인은 고급 / 레어 / 에픽 / 초호화
길드 하우스를 관리합니다. 해당 길드 하우스는 일정의 통합 길드전 포인트가 있어야 입찰이가능합
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