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YNK Korea]



㈜YNK KOREA(대표 김학준)가 서비스하고 ㈜YNK Games(대표 윤영석)가 개발한 ‘로한 랭커’가 PC방 점주 및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7월 13일까지 17가지 로한 전용 아이템 및 커피와 라면을 제공한다.

YNK KOREA는 모든 유료 가맹 PC방에 전용 아이템 쿠폰을 지급하고 해당 기간 내 일정 시간 이상 구매하는 점주를 대상으로 최대 30개입 캔커피 5박스와 16개입 라면 3박스를 지원한다.

가맹 PC방에서만 사용가능한 전용 쿠폰에는 14가지 아이템 중 하나가 들어있는 ‘PC방 선물상자’와 로한데이 기념 아이템, 데스블로우스크롤, 더블머더스크롤 등을 포함하고 있으며 PC방 선물상자는 아이템에 따라 일회성부터 30일권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이들 아이템들은 경험치와 드랍율이 대폭 상승하는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어 PC방유저들은 보다 게임의 재미를 증대시킬 수 있게 했다.

YNK KOREA 국내사업본부 민상홍본부장은 “PC방에서 로한 랭커를 즐기는 유저와 이들 유저가 좀 더 편하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각 점주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PC방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지역본부 및 pcbang.ynk.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