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이 뮤 온라인 고객들과 함께 가족사랑 3차 켐패인을 실시한다.


㈜웹젠(www.webzen.com, 대표: 김남주)은 오는 3월 3일 경상도 지역의 뮤 온라인 고객과 가족 80여 명을 덕유산으로 초청, ‘뮤티즌 가족사랑 캠페인 3차-뮤티즌 가족과 함께하는 사랑의 눈꽃여행’ 행사를 진행한다.


덕유산 향정봉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곤돌라를 타고 즐기는 눈꽃체험, 가족과 함께 만드는 수제 허브비누 교실, 수확한 만큼 가져가는 딸기 농장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지난해 10월부터 2달에 한 번씩, 총 5회에 걸쳐 진행되는 ‘뮤티즌 가족사랑 캠페인’은 전국 5개 지역 뮤 온라인 고객과 가족을 초청해 진행하는 대고객 사은 행사다. 이번 행사는 경상도에 거주하는 뮤 온라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금일부터 23일까지 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muonline.co.kr)를 통해 1가구당 최대 4명까지 신청 가능하다. 오는 23일 추첨을 통해 총 20가족을 선정, 발표할 예정이다.


웹젠 뮤사업부 김영환부장은 “경상도는 서울 및 수도권에 이어 가장 많은 고객들이 뮤를 즐기는 지역인 만큼 더욱 높은 관심과 참여가 기대된다”라며 “뮤 고객과 그 가족들이 함께 하는 이번 행사가 가족들의 사랑 속에 건전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바람직한 게임문화 형성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이번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한편, 서울/경기, 전라도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된 1, 2차 ‘뮤티즌 가족 사랑 캠페인’ 행사는 참가자들의 호응 속에서 종료되었으며, 추후 4, 5차시에는 강원, 충청지역의 뮤 고객 가족들을 대상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뮤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뮤온라인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