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제이네트워크 코리아가 자사가 서비스 할 예정인 웹 MMORPG '유천기'의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12월 21일부터 실시한다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밝혔다.

웹 MMORPG '유천기'는 와이제이네트워크 코리아에서 서비스 하는 '신비영웅전', '선계' 이후 세 번째로 선보이는 웹게임으로, 쉽고 빠름은 기본, 화려한 이펙트 및 타격 넉백 효과, 흐르는 폭포 등 섬세한 디테일 효과가 살아있는 웹게임이다.

또한, '유천기'는 MMORPG에서 갖추어야 할 기본 요소는 충실하고, 매일 매일 24시간 동안 펼쳐지는 다양한 전투 플레이와 이벤트, 수백 개의 퀘스트, 도장깨기 시스템과 낚시 시스템, 그리고 커플 매칭 시스템과 황금 해변 시스템까지 플레이어는 '유천기'를 플레이 하면서 지루함을 느낄 겨를이 없을 정도로 방대한 컨텐츠로 무장하고 있다.

12월 21일부터 ~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CBT는 별도의 클라이언트 설치와 다운로드 없이 홈페이지를 통해 간단한 가입 절차만 거치면 누구나 CBT 참여 자격이 주어지며, CBT 종료 이후에는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을 게임 내 접목하여 공개 서비스에 반영할 계획이다.

와이제이네트워크 코리아 김용석 실장은 ”'유천기'는 누구나 빠르고 쉽게 즐기고, 쉽게 빠져들 수 있는 환타지 웹 MMORPG로, 실시간 전투와 다양한 컨텐츠 등 웹게임 이상의 매력을 갖고 있다.”며 “12월 21일부터 진행되는 CBT에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 드리며, 보내주시는 의견들에 대해서는 공개서비스에 반영하여 소통하는 운영을 보여 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유천기'의 CBT 소식과 더불어 게임정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