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바른손게임즈]

바른손게임즈(대표 이상민, www.barunsongames.com)는 자사의 다중접속온라인게임(MMORPG) <라스트카오스>와 <라그하임>에서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공연기획사 쇼팩(대표 송한샘)의 연극 ‘레인맨’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18일부터 22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바른손게임즈의 <라스트카오스>와 <라그하임>의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연극 ‘레인맨’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각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플래시 퍼즐 게임 순위에 따라 초대권을 배포할 예정이지만, 두 게임의 순위 선정 방식은 조금 다르다. <라스트카오스>에서는 길드전으로 길드가 협동하여 퍼즐을 많이 맞춘 순위에 따라 10매씩 초대권을 제공할 계획이며, <라그하임>에서는 개인전으로 퍼즐을 빨리 맞춘 순서대로 1인 2매씩 제공한다.

바른손게임즈의 이승호 팀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라스트카오스>와 <라그하임>의 유저들께 가족, 친구와 함께 게임도 즐기고 재미있는 연극도 볼 수 있는 기분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싶었다”고 이번 이벤트의 기획 의도를 밝혔다.

한편, 연극 ‘레인맨’은 각종 영화제를 휩쓸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던 동명 영화가 원작이며, 자폐증을 앓고 있는 형과 아우의 뜨거운 가족애와 함께 감동과 웃음이 공존하는 작품으로 관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