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무한 던전 MMORPG 미소스, 신들의 전투: 시작되는 혼돈(http://mythos.hanbiton.com)’의 추가 컨텐트에 대한 테스트를 9월말에 진행하고, 첫 해외 테스트인 ‘월드 테스트’를 9월말에서 10월 초 사이에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추가 컨텐트 테스트의 경우 ‘월드 프리뷰 테스트’에 참가한 사람들 중 공식 홈페이지 활동 및 이벤트 등에 가장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우선적인 테스트 기회를 줄 뿐만 아니라 일반 이용자도 활발한 활동을 할 경우 미소스 운영자의 추천에 의해 추가 선정될 수 있다.

9월말에 진행될 이번 테스트는 ‘월드 프리뷰 테스트’를 진행하며 수렴된 테스터들의 의견을 반영한 컨텐트를 추가한 것으로 개발방향과 구체적인 변경내용에 대해 직접 테스터들이 점검하고 경험을 해 보는 것을 가장 큰 목적으로 하고 있다.

또한, 글로벌 컨텐트로 자리잡을 미소스는 9월말에서 10월초 사이에 해외 비공개 테스트인 ‘월드 테스트’를 최초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는 ‘월드 프리뷰 테스트’에 참여하지 못한 수많은 해외 유저들의 요청에 따른 것이다.

한편, 미소스 공식홈페이지(http://mythos.hanbiton.com)에서는 지난 테스트 기간 중에 가장 큰 이슈중의 하나였던 필드전과 던전사냥의 관계, 필요성 등에 대한 다양한 의견수렴을 위한 토론이 진행되고, 개발자 노트 및 GM노트를 통해 테스트 내용은 물론 추가적인 정보 역시 꾸준히 공개될 예정이다.


☞ 미소스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