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8일 공성 채널 전격 오픈, 3월 3일 1차 공성전 실시.


㈜액토즈소프트(사장 김강)는 SF 코믹 어드벤처 어니스와 프리키, 이하 어프의 공성전과 신규 테마 등을 골자로 한 2차 업데이트 내용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했다.


오는 28일 적용되는 이번 업데이트는 공성 시스템 및 장난감 세상을 모티브로 새롭게 제작된 ‘펀카온 맵’, 그리고 고 레벨 이용자들을 위한 8랭크 아이템 등을 등장시킬 계획이다.


특히, 지난 2월 1일 무료 정식 서비스 시작과 함께 예고된 바 있어, 어프의 공성전은 게임의 최대 특징인 지형지물을 활용한 자유로운 어드벤처 플레이를 잘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어프의 공성전은, 성 안의 ‘신비의 돌’이라 불리는 석탑을 차지하기 위한 클럽 대 클럽간의 치열한 격전을 의미한다. 우승한 팀에게는 성에대한 지배권과 그로 인한 특별 아이템과 채집 아이템을 얻게 되며, 각 성마다 개성 있게 제공되는 오브젝트들은 클럽원 들에게 또 하나의 메리트를 제공한다.


1차 공성전은 총 2개의 성을 중심으로 오는 3월 3일(토) 펼쳐지며, 참가 신청은<어프의 공성채널에 접속, 로비의 공성전 신청 NPC를 통해 가능하다. 또한, 이번 공성전 업데이트에 맞춰 ‘클럽 대격돌’ 이벤트도 진행된다.


어프 개발 총괄 이세민 실장은 “어프 공성전을 통해 전혀 새롭고 자유로운 방식의 대규모 전투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공성전 업데이트를 계기로 어프가 선사하는 본격 어드벤처 RPG의 묘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어프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 유머와 환상이 가득한 만화 속 장난감 세상 ‘펀카온 테마’와, 고 레벨 이용자들을 위한 신규 아이템도 대거 선보일 전망이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어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어니스와 프리키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