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그라비티]


온라인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오노 도시로, 강윤석 www.gravity.co.kr)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이 상용화 7주년을 맞아 행운의 숫자 7을 상징하는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2002년 8월 1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귀여운 캐릭터와 쉬운 조작법, 다양한 커뮤니티 시스템, 아기자기한 게임성 등으로 전세계 66개국, 4,500만 유저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최근에는 게임 리뉴얼 및 3-1차 직업군 업데이트를 통해 ‘핑크 라그나로크’ 캠페인을 전개하며 제 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오늘부터 26일까지 진행하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상용화 7주년 기념 이벤트는 라그나로크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먼저 강화 방어구를 구입한 후 제련 시스템을 이용해 7제련 이상 성공하면 추첨을 통해 동일한 강화 방어구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서로 다른 직업의 7명 유저가 파티를 구성해 스크린샷을 찍어 응모하면 각 서버 별로 7개 파티를 추첨해 파티원 모두에게 경험치 증가 아이템 ‘전투교범’을 지급한다. 7인 파티 스크린샷은 7일부터 라그나로크 홈페이지(www.ragnarok.co.kr)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이와 함께 ‘라그나로크 파워 블로거 선발 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자신의 블로그, 미니홈피, 개인 홈페이지에 게임 소개, 정보, 체험기 등 ‘라그나로크 온라인’과 관련된 내용을 등록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링크 주소를 입력하면 참여 가능하다. 선정된 파워 블로거에게는 '인큐버스 뿔', '서큐버스 뿔' 등 투구 아이템을 증정하고, 추가로 라그나로크 홈페이지에 해당 블로그가 소개되는 기회를 제공한다.



최희준 라그나로크 스튜디오 부서장은 “상용화 7주년이 될 때까지 라그나로크를 꾸준히 사랑해 준 유저 여러분에게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더욱 풍성한 콘텐츠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국내 대표 장수 온라인게임으로서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라그나로크 온라인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