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셀이 자사의 게임, '클래시 오브 클랜(Clash of Clans)'을 이제 한국의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고 밝혔다.

최근 2013구글 플레이 어워즈에서 최강 몰입 게임으로 선정된 '클래시 오브 클랜'은 군대 양성 및 훈련, 자원 수집을 통하여 다른 플레이어와 팀을 구성해서 자신의 마을을 지키고 발전시킬 수 있는 전투 전략 게임이다.

전세계 플레이어들이 매일 다른 플레이어들과 협력 혹은 경쟁의 전투에 참여하며 대포, 타워, 박격포, 폭탄 등을 사용하여 최강의 군대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드디어 한국어 게임 버전을 출시하여 한국의 플레이어들도 치열한 전투에 참여할 수 있게 되었다.

마을을 점령하여 바바리언, 전투 마법사, 드래곤 등의 강력한 전사들로 만들어진 군대를 양성한 후 세계 곳곳의 플레이어들로 구성된 클랜에 참여하여 MMO 게임 방식으로 상승하거나, 자신만의 클랜을 만들어서 영역권을 주장할 수도 있다. 클랜멤버들은 글로벌 채팅 기능을 사용하여 실시간으로 전략을 짜며 군대를 서로에게 보내 지원을 하거나 자원거래를 통하여 수비를 강화시킬 수도 있다.

레티나 디스플레이를 활용하는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 통하여 멀티 터치 '끌어다 배치하기' 공격 메커니즘을 제공한다.

'클래쉬 오브 크랜'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