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즈컨2014에서 정식으로 공개되며 많은 유저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제이나 프라우드무어'가 북미 서버의 신규 영웅으로 추가되었다.

제이나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세계관에 등장한 마법사 NPC로 히어로즈에서는 원거리 암살자 캐릭터로 구현되었고, 모든 스킬이나 능력이 얼음 속성에 초점을 두고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 공식 홈페이지에 추가된 제이나 소개 페이지


기본 스킬인 얼음 화살(Q)은 긴 사정거리를 가지고 있는데, 적중 시 재사용 대기 시간이 감소하는 특성과 4초라는 짧은 재사용 대기 시간을 통해 사용 빈도가 매우 높은 스킬이 될 것으로 보인다.

다음으로 광역 스킬인 눈보라(W)는 선택한 지역에 있는 얼음을 소환하여 피해와 함께 이동 속도 감소 효과를 주고, E 스킬인 냉기 돌풍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동일 스킬의 특징을 고스란히 반영한듯한 능력과 공격 범위를 가지고 있다.


▲ 다소 범위가 짧은 냉기 돌풍!


이외에도 제이나의 궁극기로는 냉기 마법사의 상징과도 같은 '물의 정령 소환'과 눈보라 스킬 보다 조금 더 넓은 범위의 적에게 피해를 주고 빙결 상태로 만드는 '서리고리'가 있다.

특히 서리고리의 경우 상당히 넓은 범위의 적 다수를 행동불능으로 만들 수 있어서 한타에서 매우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다.

한편 국내 서버의 제이나 추가에 대한 정확한 시점은 공지되지 않았지만, 12월 4일(목) 정기점검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 제이나의 얼음 화살(Q) 스킬 영상 ]



[ 제이나의 눈보라(W) 스킬 영상 ]



[ 제이나의 냉기 돌풍(E) 스킬 영상 ]



[ 제이나의 물의 정령 소환(R) 스킬 영상 ]



[ 제이나의 서리 고리(R) 스킬 영상 ]



[ 공식 홈페이지에 추가된 제이나 프라우드무어 소개 영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