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강남 인벤 방송국 스튜디오에서 히어로즈 팀리그(이하 HTL) 준플레이오프 MVP 블랙과 FF 블랙홀의 1세트 경기는 MVP 블랙이 정원 공포를 잘 활용하며 역전에 성공했다.



공포의 정원에서 MVP 블랙은 초반부터 강하게 다수의 영웅으로 미드 라인을 압박했다. 하지만 FF 블랙홀은 빠르게 미드 라인에 합류하며 반격에 나섰고 MVP 블랙의 챈을 잡아내는 성과를 가져갔다. MVP 블랙도 당하고만 있지 않았다. 부쉬에 매복해 있던 MVP 블랙은 봇 라인으로 내려오는 ETC를 빠르게 제압했다.

팽팽한 상황에서 FF 블랙홀의 티리엘이 2명의 영웅을 잡아내며 경기의 기세를 탔다. 주도권을 잡은 FF 블랙홀은 용병 사냥에 힘썼다. 이후, 양팀은 모두 정원 공포를 활성화시켜 상대 성벽과 요새를 미는데 집중했다. MVP 블랙은 봇 라인 요새를, FF 블랙홀은 미드 요새를 밀어내는데 성공했다.

FF 블랙홀은 정원 교전에서 과감한 공격으로 한타를 승리하고 좋은 기세를 빼앗는데 성공했다. 하지만 MVP 블랙이 용병을 사냥하고 있을 때 공격한 FF 블랙홀은 제이나의 화력과 첸의 탱킹력에 후반 한타에서 패배했다.

MVP 블랙은 반격에 나섰다. 20레벨을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 FF 블랙홀은 미리 200개의 씨앗을 모아놓은 상태였지만, MVP 블랙은 정원 공포를 끊어내고 유리한 타이밍을 놓치지 않았다. 영웅을 하나씩 잡아내며 기세를 잡은 MVP 블랙은 FF 블랙홀의 두 번째 정원 공포를 활용하기 전 핵을 공격했다. MVP 블랙은 핵을 파괴하고 먼저 1세트를 따냈다.


■ 히어로즈 팀 리그 플레이오프

MVP 블랙 1 vs 0 FF 블랙홀

1세트 MVP 블랙 승 VS 패 FF 블랙홀 - 공포의 정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