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브 HOTS가 매서운 근접 암살자 활용으로 8강 진출에 성공했다.

15일 강남 인벤 방송국 스튜디오에서 펼쳐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커뮤니티 오픈 토너먼트(이하 HCOT) 시즌2 16강 개막전 2경기에서 레이브 HOTS와 할로윈이 만났다. 레이브 HOTS는 일리단-케리건을 선택해 과감히 교전을 열며 상대를 압도했다.


1세트 불지옥 신단에서 양 팀은 팽팽한 초반 상황을 보냈다. 레이브 HOTS '하멜린' 서상훈의 일리단이 교전에서 활개치며 누더기를 끊어냈지만, 할로윈이 신단을 광역 기술로 신단을 먼저 활성화했다. 이어진 신단 활성화 타이밍에도 레이브 HOTS는 할로윈의 영웅을 끊어내고 강력한 응징자로 탑 라인의 1차 요새를 밀어냈다. 할로윈은 누더기로 일리단을 끌었지만, 일리단이 '탈태'로 극적으로 생존해 누더기까지 제압하며 유유히 빠져나왔다.

할로윈은 불리한 상황을 과감한 교전으로 극복하려고 했다. 타이커스가 '오딘'으로 변신하는 타이밍에 과감하게 파고들어 일리단을 먼저 끊어냈다. 하지만 재정비를 마친 레이브 HOTS는 무라딘과 부활한 일리단으로 과감히 파고들어 순식간에 말퓨리온을 제압하며 지속 싸움에서 압승을 거뒀다. 비전 응징자와 함께 진격한 레이브 HOTS는 핵을 파괴하고 먼저 한 세트를 가져갔다.


2세트 영원의 전쟁터에서 레이브 HOTS는 일리단과 케리건을 선택하며 근접 암살자 중심의 조합을 선택했다. 불멸자를 가져가기 위한 교전에서 케리건의 위협적인 스킬 활용을 바탕으로 승리했다. 일리단은 완벽한 '어그로 관리'로 교전에서 끝까지 살아남으며 꾸준히 딜을 넣었다. 태사다르의 '역장'으로 상대를 가두고 차례로 끊어내는 데 성공했다. 16레벨을 먼저 달성한 레이브 HOTS는 연이은 교전에서 대승하며 완승을 거뒀다.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커뮤니티 오픈 토너먼트 16강 1일 차

레이브 HOTS 2 VS 0 할로윈
1세트 레이브 HOTS 승 VS 패 할로윈 불지옥 신단
2세트 레이브 HOTS 승 VS 패 할로윈 영원의 전쟁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