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 좀비 팀매치 시즌2가 개막전 경기를 치렀다. 추운 날씨에도 현장에는 많은 관객이 찾아 넥슨 아레나 현장 2층까지 문전성시를 이뤘다.

3일 오후 2시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 좀비 팀매치 시즌 2 개막전 경기에 Gauss-Law(이하 가우스)와 공주TV가 대결을 벌였다. 승리는 공주TV에게 돌아갔다. 공주TV는 인간, 좀비 모두 준수한 모습을 보인 반면 가우스는 인간일 때 승률이 좋지 않았다.

공주TV가 1세트 완승을 거뒀다. 인간일때는 환풍구 지역을 점령한뒤 기관총을 통해 상대 좀비의 진입을 저지했다. 가우스는 상대가 진영을 잡기 전에 기습을 노리며 수 차례 분전했으나 공주TV의 완벽한 진영 선점을 뒤집지 못하고 2:7로 패배했다.

2세트, 격전지는 메트로 맵의 2층 난간이었다. 지하철 지붕과 2층 난간을 오가며 인간과 좀비가 격전을 벌였다. 가우스는 초반 인간진영에 승률이 좋지 않아 위기를 겪었으나 좀비진영 시 100%의 승률을 기반으로 후반 맹추격 승부를 연장전으로 끌고 갔다.

연장전, 모든 팀이 좀비 진영에서 승리를 거두는 가운데 공주TV가 인간진영에서 1승을 따내며 크게 유리한 고지를 점했다. 공주TV는 이어지는 좀비진영에서 깔끔한 승리를 거두고 개막전 첫 승을 따냈다.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 좀비 팀매치 시즌2 개막전 경기결과

Gauss-Law vs 공주TV - 2:0 공주TV 승리
1set (패스트 라인): Gauss-Law 2 vs 7 공주TV
2set (매트로) : 공주TV 9 vs 7 Gauss-Law (연장 2세트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