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KT롤스터 B팀에 'InSec' 최인석 선수와 'Ssumday' 김찬호 선수가 입단했다는 소식에 따라,
기존 KT롤스터 B팀의 탑 라이너 'Ragan' 임경현 선수의 향후 거취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23일 결승전을 성황리에 마친 온게임넷의 'LOL클럽마스터즈' KT롤스터의 엔트리에는 탑 라이너의 이름이 세 명 올라가 있었기 때문에, 어떤 선수가 어느 팀의 탑 라이너로 기용이 될 것인가에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된 바 있다.

결국 KT롤스터 측은 27일 발표를 통해 A팀의 탑 라이너로 'Vitamin' 이형준 선수를, B팀의 탑 라이너로는 테스트 중이었던 'Ssumday' 김찬호 선수를 기용하며 팀 재구성을 마쳤고, 기존 B팀의 탑을 맡고 있던 'Ragan' 임경현 선수는 팀을 탈퇴하게 됐다.

KT롤스터를 떠난 'Ragan' 임경현 선수는 당분간 숙소에 남아 연습을 지속하며 이적을 준비할 것으로 알려졌다.

KT롤스터 이지훈 감독은 '임경현 선수가 추구하는 플레이 스타일이 평소 다른 팀원들과는 다소 다른 방향이었고, 많은 면담을 통해 방향을 논의한 결과 긍정적으로 팀을 떠나는 결정을 하게 됐다'며 '현재 임경현 선수는 숙소에서 계속 연습을 하며 이적을 준비하고 있고, 아직 어느 팀으로 향하게 될 지는 결정되지 않은 상태'라고 밝혔다.


리그 오브 레전드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