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6~22일 까지 3차 클베 테스터 모집, 4.26~5.2까지 3차 클베 실시.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자체개발스튜디오 CJIG와 니혼팔콤(대표 야마자키 신지)에서 공동개발한 MMORPG YS온라인의 3차 테스터를 16일부터 모집한다.


3차 비공개테스트를 앞두고 진행되는 테스터 모집은 22일까지 일주일간 접수를 받을 예정이며, 25일 선정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이번 3차 클베에서는 사용자 중심으로 전면 개편된 UI를 통해 더욱 간편하게 YS온라인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우선, 레벨별로 스킬 습득 조건에 차등을 둠으로써 초보 및 저레벨 게이머들이 종전보다 수월하게 스킬을 습득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레벨간 플레이 격차도 크게 줄였다.


아츠 스킬을 한 눈에 보이도록 배치하고, 아츠 스킬 전용 트레이너 NPC를 추가한 것 또한 게이머 편의의 일환. 이렇듯 유저 중심의 단장과 함께 이번 3차 클베에서는 더욱 견고해진 게임성도 느낄 수 있을 예정이다.


퀘스트를 추가하고 ‘카드시스템’을 보강하는 등 YS온라인의 차별화된 콘텐츠와 시스템을 강화했으며, 이펙트와 애니메이션의 수정 및 보강 작업을 통해 타격감 및 액션성도 강화해 더욱 진화된 액션의 YS온라인을 체험할 수 있다.


이밖에 개인상점을 신규로 선보이며 1, 2차 테스트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게임 내 전반을 더욱 세심히 다듬었다고 CJ인터넷 측은 밝혔다.


테스터 신청은 16일부터 22일까지 YS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26일부터 5월 2일까지 일주일간 3차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 YS 온라인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