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주변기기 업체 스틸시리즈 코리아(지사장 박재천)는 밸브코퍼레이션(이하 밸브)이 개발하고 넥슨이 서비스하는 AOS 게임 ‘도타 2’ 전용 마우스인 ‘스틸시리즈 라이벌 도타2 에디션 게이밍 마우스 (이하 라이벌 도타2 마우스)’를 출시한다고 8월 27일 밝혔다.

‘라이벌 도타2 마우스’는 스틸시리즈의 라이벌 옵티컬 마우스를 기반으로 도타 2 게임을 적용해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3000만번 이상의 클릭 수명을 보장하는 것은 물론, 클릭 후 신속하게 센서로 전달되는 반응속도가 강점이다.

한편, 도타 2 게임을 연상시키기 위해 붉은 고무 그립으로 된 사이드 버튼과 회색 바디 등의 디자인을 갖추고 있으며, 표면에는 땀 방지 코팅이 되어있다.

스틸시리즈 코리아의 박재천 지사장은 “도타2 게이머들은 최고의 제품을 사용하기를 원하며, 스틸시리즈는 도타2 게이머들이 요구하는 최고 수준의 성능을 포기하지 않으면서도 도타2 팬들이라면 좋아할 수 밖에 없는 디자인을 적용한 마우스를 개발하였다."라고 밝히며 "라이벌 도타2 마우스는 나투스 빈체레, 프나틱, 인빅터스 게이밍 등과 같이 세계적인 프로게임 팀들이 광범위한 테스트를 완료, 도타2 게이머들을 위한 가장 파워풀한 결과물로써, 라이벌 도타2 구매시에만 얻을 수 있는 독점 게임 아이템도 추가되어 있다”고 전했다.

도타 2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파멸의 사도 전용 아이템 ‘지옥의 응시'이 제공되는 도타 2 라이벌 마우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틸시리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