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레쿠코리아]


레쿠코리아(대표 정호영)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전 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신개념 모바일 액션 RPG '월드 오브 다크니스:빛의 역습(이하 월드 오브 다크니스)'가 전 세계 게임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11월의 축제 지스타 2014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액션에 특화된 화끈한 손맛과 화려한 액션 이펙트를 필두로 꾸준히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월드 오브 다크니스'는 11월 19일(수)부터 21일(일)까지 지난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암흑 정석을 신화의 돌 20개로 교환할 수 있는 기회를 최초 제공하며, 던전 몬스터 처치 경험치 4배, 던전 드랍율 2배로 지급하는 수능 이벤트를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으로 오는 20일(목)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또한, 오는 21일(일)까지 간편한 방법으로 아이템 혹은 게임 캐시를 획득할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쿠폰 앱 'ZZiM'을 통해 골드 20만과 감정서 99개, 강화석 20개, 패시브 스킬북 10개, 황금 모래 시계 5개 등 2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선착순 1만 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레쿠코리아 정호영 대표는 "전 세계인들이 모여 즐기는 지스타를 기념하여 월드 오브 다크니스의 유저분들도 축제 분위기를 함께 느끼시길 바라며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벤트 참여로 풍성한 혜택 받아가시고 지스타에 참가하는 레쿠 코리아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레쿠코리아는 지스타 2014 BTB관에 참가하며, 벡스코 제2전시장 3층 T97에 위치한다. '월드 오브 다크니스' 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 팬 페이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