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일렉트로닉아츠 코리아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Electronic Arts Korea LLC., 이하 EA코리아, 대표 한수정)는 자사의 인기 모바일 게임 ‘플랜츠 vs. 좀비 2 (Plants vs. Zombies 2)’의 얼음동굴(Frostbite Caves) 파트 1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얼음동굴 파트 1 업데이트에서는 16개의 레벨과 새로운 식물 아이템 4종, 그리고 8종의 좀비가 추가된다. 차갑게 얼어있는 맵에서 다양한 식물 아이템을 적절히 배치해 얼음 벽돌과 시린 눈 폭풍 속에 숨어있는 좀비들을 녹이는 재미가 있다. 새롭게 추가되는 식물 아이템은 불타는 피망을 던져 공격하는 피망 캐터펄드(Pepper-pult)와 얼음을 녹이는 뜨거운 감자(Hot Potato), 좀비를 던져버리는 근대 가드(Chard Guard)와 허리케일(Hurrikale) 등이다. 이에 맞서 동굴 좀비와 사냥꾼 좀비, 도도새를 타고 날아오는 좀비(Dodo Rider) 등 위협적인 좀비들이 대거 추가된다. 여기에 설인 임프(Yeti imp)와 임프 여러 마리를 등에 업고 등장하는 거인좀비(Sloth Gargantuar)도 가세한다.

더불어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수액나무(Sap-fling) 아이템이 포함된 번들을 구매 가능하며, 2월 3일부터 14일까지 발렌타인 데이 기념 특별 스테이지(Valenbrainz)가 진행되는 피냐타 파티(Piñata Parties) 또한 놓쳐서는 안 된다.

‘얼음동굴’ 파트 1 업데이트가 적용된 '플랜츠 vs. 좀비 2'는 현재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EA코리아 웹사이트(http://www.eakorea.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