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마더네스트 ]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가 5월 중 안드로이드 마켓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자양강장 활력 RPG ‘환세협객전’의 대표이미지를 통해 금일(6일) 게임을 첫 공개 한다고 밝혔다.

최근 최초의 삼국지 전략 SNG ‘삼국지맹장전’을 성공적으로 출시,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글로벌 모바일게임의 선구자 이펀컴퍼니의 차기작 ‘환세협객전’은 우수한 게임 엔진으로 제작된 Full 3D 파노라마 액션이 일품인 모바일 턴제 RPG 게임이다.

‘환세협객전’은 오대원으로 진급할 수 있는 자격을 얻기 위해 음과 양처럼 매일 다투는 대천세계 최강의 학원 ‘북영원’의 동·서 두 곳이 어느 순간 한 소년으로 인해 모든 것이 뒤바뀌게 된다는 흥미로운 세계관을 기반으로, RPG의 기본 요소를 모두 담아냄은 물론, 색다른 재미를 만끽하게 하는 신선한 콘텐츠도 더하여 게임의 재미를 풍성하게 만들었다.

그중 하나로는 ‘환세협객전’의 동료 시스템을 꼽을 수 있는데, 카드마다 진용과 성금, 품질, 스킬이 다른 약 100여 종의 동료카드는 각기 다른 동반 효과와 함께 대표 캐릭터와 모험을 해나가게 된다. 캐릭터들의 다양한 스킬 효과는 적을 효율적으로 제거하는 데 큰 도움이 되며, 동반효과는 총 전력 상승에 밀접한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전략적으로 동료 캐릭터들을 활용하는 것이 전투의 핵심이다.

자양강장 활력 RPG ‘환세협객전’은 5월 중 안드로이드 마켓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 계획으로, 유저들이 게임에 대한 정보를 더욱 쉽게 확인할 수 있게 하도록 차주 중 티징페이지를 오픈할 예정이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이펀컴퍼니가 5월 중 선보일 계획인 환세협객전은 우수한 게임 엔진으로 제작된 화려한 파노라마 액션과 다채로운 게임 재미를 통해 유저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유저분들께 사전등록 알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티징 페이지도 빠르게 선보일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으니 환세협객전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