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엔진, 넵튠과 모바일 캐주얼게임 퍼블리싱 계약 체결
강민우 기자 (Roootz@inven.co.kr)
퍼블리싱 플랫폼 기업 엔진(NZIN Corp.)이 24일(목) 엔진 사옥에서 넵튠과 모바일 캐주얼게임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넵튠은 2012년 3월 설립된 모바일게임 전문 개발사로, '넥슨 프로야구마스터' 시리즈, 'LINE 퍼즐탄탄', '탄탄 사천성 for Kakao' 등을 개발했다. 특히 'LINE 퍼즐탄탄' 은 일본 전체 다운로드 1위, 대만 다운로드 1위등 해외에서 탁월한 성과를 내고 있으며, '탄탄 사천성 for Kakao' 역시 국내 누적 2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엔진은 앞으로 넵튠이 개발하는 캐주얼게임에 폴리싱, 마케팅, 서비스 기술 기반 등을 제공하는 한편,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쉽고 친근하게 접할 수 있도록 전방위로 협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남궁훈 엔진 대표는 “탄탄한 개발력과 흥행성을 입증한 국내 대표 독립 개발사인 넵튠이 ‘엔진 연합’에 합류하게 됐다” 며 “엔진의 퍼블리싱 플랫폼을 탑재한 새로운 캐주얼 게임으로,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 또 하나의 성공 스토리를 엮어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정욱 넵튠 대표는 “엔진과 함께 제공할 게임은 수많은 이용자들과 함께 호흡해온 넵튠의 개발 노하우를 담아낼 것”이라며 “국내 게임 산업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켜 나갈 엔진과 함께, 독립 개발사의 가능성을 입증해 나가고자 한다”고 전했다.
엔진은 앞으로도 강력한 파트너사들과의 협업을 확대해 나가는 한편, 이용자들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모바일 게임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다시 모이는 NieR 개발진, '니어일 수도, 아닐 수도'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개발자 필독, 스팀이 말하는 '내 게임 노출 잘되는 법..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경기뉴스] T1, 4세트 압도하며 TL 제압...G2와 재대결 [46] | 신연재 (Arra@inven.co.kr) | 05-15 |
▶ [리뷰] '브이 라이징', 막노동 흡혈귀의 내 집 마련 프로젝트 [5]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15 |
▶ [뉴스] 데바데 세계관, 4인 PvE로 다시 태어나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1티어 강령술사가 온다! '디아블로4' 시즌4 오픈 [18]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5 |
▶ [뉴스] '엑스컴의 심장', 새 회사서 차세대 라이프 시뮬 만든..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텐센트 마화텅 회장 "게임 조직, 성공적으로 개편"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경기뉴스] 파괴적인 G2, TES 3:0으로 잡고 연승 이어가 [79] | 김홍제 (Koer@inven.co.kr) | 05-14 |
▶ [뉴스] 국내 게임산업, 'NK' 선두 체제로 재편되나 [7]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뉴스] 넥슨 일본법인, 1분기 매출 한화 9,689억 원 기록 [0]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엔저+1200만 장 헬다이버즈2'가 소니 실적 끌었다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4 |
▶ [뉴스] HTC 바이브, "XR 기술, 가상과 현실의 경계를 넘다"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4 |
▶ [리뷰] 얼리 액세스 맞나 싶은 볼륨, '하데스2' [6]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14 |
▶ [뉴스] '즈큥도큥!' 마법 소녀, 여러분도 될 수 있어요 [12]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