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디앱스게임즈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는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캐주얼 RPG ‘팔라독&히어로즈’가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대규모 업데이트는 2차례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신규 콘텐츠 ‘지옥문’과 신규 영웅 2종 쉐도우팬서, 라쿤 샤먼을 추가하고, 신규 챕터 환상의 공원과 귀신 계곡을 차례로 업데이트해 게임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 것이 주된 목적이다.

또한, ‘팔라독&히어로즈’는 대규모 업데이트 전까지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 아이템 패키지를 100% 증정한다. 인게임과 커뮤니티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일정 정벌 횟수에 따라 골드 아이템을 지급하고, 페이스북 페이지를 좋아요 하는 유저 전원에게 80보석을, 페이스북 좋아요가 2,000명 달성 시 100보석을 추가 제공한다.

한편, 디앱스게임즈는 업데이트와 함께 ‘팔라독&히어로즈’의 동물영웅 중 하나인 ‘가디언 베어’의 신규 영상(https://youtu.be/5xKhpfgfMig)을 공개했다. 영상 속 ‘가디언 베어’는 게임 내 특성을 잘 보여주고 있는데, ‘나란 곰은 절대 미련하지 않아’라는 문구는 게임 플레이 시 강력한 방어력과 동시에 보여지는 강력한 전투력을 잘 표현해냈다.

디앱스게임즈의 정상길 본부장은 “많은 유저 분들이 팔라독&히어로즈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셔서 그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하게 됐다”라며, “사전예약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리며, 가디언 베어 영상에 이어 차례로 공개될 동물영웅 영상에서도 소소한 재미를 얻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팔라독과 11명의 동물 영웅이 악의 무리에 맞서 전투를 벌이는 위대한 모험을 다룬 ‘팔라독&히어로즈’는 국민 게임이라고 불리며 유저들의 큰 성원을 받은 ‘팔라독’의 후속작으로, 이전 작에 육성 요소를 대폭 강화해 친숙하고도 색다른 재미를 제공 중이다. 특히 최근에는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누적 다운로드 수 100만 돌파라는 새로운 흥행 신화를 세우며 전작의 뒤를 잇는 제2의 국민게임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팔라독&히어로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