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킹


킹(King)은 금일(1일), 세계보건기구(WHO)가 제정한 ‘에이즈의 날(World Aids Day)’을 맞아 애플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드(RED)캠페인은 애플에서 주도하는 에이즈퇴치 및 예방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한 연례 캠페인으로 주요 애플리케이션 개발자들과 함께 애플 스토어 내 특별 ‘레드(RED)’ 섹션을 마련하고 해당 앱들의 수입금을 기부하는 캠페인이다.

킹은 11월 30일부터 캔디크러쉬젤리 및 팜히어로사가 게임 내에서 각각 ‘트레져(Treasures)’ 및 ‘파이어웍스(Fireworks)’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며, 이번 이벤트는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터치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캔디크러쉬젤리 내 ‘트레져(Treasures)’ 이벤트는 젤리 여왕, 컵케이크 칼, 감초 사탕 래리 등 캔디크러쉬젤리의 주요 캐릭터들과 함께 대결을 펼치는 ‘보스와 대결모드’로 진행되어 각 캐릭터들 보다 먼저 목표를 달성하면 레벨을 클리어할 수 있다. 팜히어로사가 내 파이어웍스(Fireworks) 이벤트는 게임 보드에 배치된 폭죽 주변의 캐릭터를 3번 연속 매칭시키면 폭죽이 터지면서 보드 내 다른 4개의 아이템과 랜덤으로 매칭되어 점수를 높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게임 이벤트는 11월 30일부터 12월 6일까지 진행되며, 게임 유저들은 레드(RED) 로고가 있는 아이템을 앱에서 구매함으로써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모인 수익금은 전액 글로벌 펀드(Global Fund)에 기부되며, 사하라 사막 이남의 아프리카에서 에이즈 예방, 치료, 상담 및 테스트를 지원하는 데 사용하게 된다.

한편, 캔디크러쉬젤리 및 팜히어로사가 게임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