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펀(대표 박진환)의 장수 온라인MMORPG<데카론>에서 연말연시를 맞아 릴레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데카론은 연말연시 릴레이 1탄으로 금일(27일)부터 오는 1월 10일(화)까지 약 2주간 ‘하드모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 던전 입장료를 최대 90%까지 할인하며, 던전 내에서 3차 마력의 탑 투구, 헬파이론의 팔찌, 벨트를 얻을 확률도 높아질 예정이다.

데카론에서는 ‘하드모드 이벤트’에 이어 1월 한달 동안 2주 간격으로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를 실시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현재 데카론에서는 성탄절을 맞아 ‘배달의 산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참여회수에 따라 황금메카닉 날개, 파르카의 날개, 산타 카드 등 보상 아이템이 달라진다. ‘배달의 산타 이벤트’는 1월 3일(화) 정기 점검 전까지 진행된다.

데카론의 이봉재 본부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자 릴레이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며, “다가오는 정유년(丁酉年) 새해에도 변함없는 관심과 애정 부탁하며, 데카론을 서비스하는 유비펀 임직원들도 최선을 다해 재미있는 게임을 서비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12월에 펼쳐진 데카론 길드 최강전은 최종 결승전에 헬리온 서버의 ‘지옥’ 길드와 아크서버의 ‘AmistaD’길드가 올라왔으며, ‘AmistaD’길드가 압도적인 격차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올해로 11년째 서비스 중인 대한민국 대표 장수 MMORPG인 <데카론>은 지난 2005년 출시하여 화려한 액션과 본격 성인 RPG로 인기를 모은 대한민국 대표 장수 MMORPG이다. 현재 한국을 비롯한 중국, 일본, 유럽 등에 진출해 전세계 50여개국에 약 2,00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