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토리안]


글로벌 퍼블리셔 다스에이지는 20일, 자사가 국내 서비스 예정인 성장 甲 모바일 MMORPG '바타르'의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바타르'의 프로모션 영상에는 전사와 마법사, 궁수로 이루어진 각 클래스별 특유의 화려한 스킬 사용 및 일반 필드에서의 전투 장면과 몬스터 연합군 마왕 루드라와 화룡왕 등 상대 진영 보스와의 호쾌한 전투 모습을 담고 있다.

또한, 끊임없는 전투를 벌이는 1대 1결투와 필드 PK 등 전투 시스템은 물론 날개 성장과 3종 펫 장착, 몬스터 수집과 레벨업, 각자의 영지를 가꾸는 하우징 등의 육성 시스템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바타르'는 평화로운 판타지 대륙에 갑자기 나타난 마왕 루드라와 화룡왕 몬스터 연합군에 맞선 대륙의 용사들과 대천사들의 기나긴 모험과 전쟁을 그리고 있는 모바일 MMORPG로 핵&슬래시 방식의 화려한 액션을 자랑한다.

2월 중 정식 서비스 예정인 '바타르'는 지난 8일부터 원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다스에이지는 사전예약을 신청한 유저 전원에게 게임 정식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사전 예약 루비 세트와 10% 결제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성장 甲 모바일 MMORPG '바타르'의 프로모션 영상은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은 원스토어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