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블루스카이게임즈



블루스카이게임즈(대표 이현우)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모바일 방치형 수집 RPG '루티에 RPG 클리커'의 시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등장하는 신규 레이드 가디언은 불의 정령 ‘샐리온’으로 중국풍 치파오 복장을 하고 축제의 정령으로 등장한다. 이 밖에도 바람의 정령인 ‘실피드’는 고양이 코스튬에 그루밍 자세를 하고 등장한다.

‘고양이 정령 실피드’와 ‘축제의 정령 샐리온’이 등장하는 이번 레이드 시즌에 참여하면 미니게임 보상과 한정 코스튬 및 게임 내 캐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더불어 '루티에 RPG 클리커'는 시즌 업데이트와 함께 ‘정규 패키지’와 고양이 코스튬이 포함된 ‘고양이정령 실피드’ 등 2종의 상품을 선보였다. 실피드의 새로운 고양이 코스튬은 ‘고양이 정령 실피드’에서만 획득이 가능하며 위 상품들은 모두 6월 23일부터 7월 13일까지만 한정적으로 판매한다.

이 외에도 신규 유저를 위한 '루티에는 처음이지?'와 '나만의 창작 콘테스트', '함께하는 루티에'를 통해서 게임 내 캐시 아이템을 제공한다.

'루티에 RPG 클리커'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원스토어 그리고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