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금일(21일),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전략 시뮬레이션 '삼국지' 시리즈 최신작 '삼국지13 with 파워업키트' PS4버전 및 PC버전 한국어판의 스크린샷 공개을 공개하면서, 발매일이 9월로 예정되었다고 밝혔다.

'삼국지13'은 '삼국지'의 영걸 중 한 사람이 되어 실존하는 무장들과 협력하거나 혹은 경쟁하면서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어가는 역사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2016년 6월 16일 PS4와 PC 두 버전 모두 정식 한국어화해서 발매되었다. '삼국지13 with 파워업키트'는 '삼국지13'에 다양한 새로운 요소를 더하여 영걸들의 삶을 보다 깊고 보다 자유롭게 탐미할 수 있도록 진화된 작품이다.

'삼국지13 with 파워업키트'에서는 영걸들의 활약 수단을 대폭으로 확대한 '위명'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또한 중국 대륙에서의 요충지를 둘러싼 심도 있는 책략이나, 지형을 구사한 지휘로 고도의 전술성을 실현한 전투 등 무장들이 게임 안에서 보다 활약할 수 있는 새로운 요소가 많이 도입되었다. 그리고 결혼이나 육아 등의 이벤트가 확충되었고, 삼국지 후기를 비롯한 시나리오의 추가, 시리즈 첫 '이벤트 편집'도 탑재되었다.

한국어판 '삼국지13 with 파워업키트'는 2017년 9월 발매 예정이며, 심의등급은 12세이용가이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