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테크주스


㈜테크주스(대표 이상원)는 모바일 카드배틀 보드게임인 '롤 다이스: 삼국지’의 글로벌 버전을 25일 국내 양대 마켓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롤 다이스: 삼국지’는 2014년 12월 넥슨에서 런칭했던 ‘롤삼국지’에서 새로운 컨텐츠를 보강하고 모바일로 출시한 게임이다.

총 300여종 이상의 실제 삼국지에 등장하는 군주와 장수 카드를 수집하는 재미와 더불어 운과 전략 요소 등 보드게임의 룰과 삼국지라는 소재가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이번 글로벌 버전 정식 런칭은 지난 6월 말 국내 프리 런칭 이후 미흡한 부분을 개선하고, 좀 더 게임성을 보강한 버전으로 8월말 전세계 런칭을 앞두고 국내 유저에게 먼저 선보인다.

㈜테크주스 이상원 대표는 “그 동안 두 번의 런칭을 통해 선보였던 게임을 이렇게 다시 출시하게되어 감회가 새롭고, 좋은 게임은 시대를 넘어 오랫동안 많은 유저들이 찾게 되는 것 처럼 ‘롤 다이스: 삼국지’도 재미는 기본이고 게임 자체의 매력이 가득한 새로운 장르의 게임으로 오랫동안 사랑받는 게임으로 자리잡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히며 “곧 전세계 글로벌 서비스도 시작하면서 국가대항전 등 재미있는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