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펀컴퍼니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로옹엔터테인먼트(Loong Entertainment, 대표 리칭)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권력:THE RULERS(이하, 권력)’가 ‘에이핑크와 9시 데이트!’를 통해 에이핑크(Apink)의 게임 방송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권력’은 오는 26일 ‘에이핑크와 9시 데이트!’를 통해 게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게임 내 BJ 시스템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에이핑크(Apink)의 멤버 오하영이 참여한다. 초보 유저로서 게임을 접하는 오하영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다룰 예정으로 벌써부터 이용자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26일 방송에서는 채팅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에이핑크(Apink)의 사인CD를 증정하며, 카페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오하영의 접속 상태를 인증한 이용자들에게 아이템 코드 획득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이번 주 토요일, 권력의 홍보모델 에이핑크의 멤버 오하영씨가 직접 권력을 플레이하며 이용자분들과 소통할 예정이다.”라며, “이번 라이브 방송의 많은 시청 부탁드리며, 아울러 이벤트를 통해 에이핑크의 사인CD와 인게임 아이템도 증정하고 있으니 이 기회를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권력’은 인기 걸그룹 에이핑크를 홍보모델로 선정해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와 함께 4인의 영화배우 김희원, 김성오, 김병옥, 김정태도 홍보모델로 활동하면서 ‘권력’의 매력을 전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