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크시스템웍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 지점은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큐브 크리에이터 DX'의 한국어판을 오는 9월 21일 정식 발매할 예정이라고 발표하고, 오늘 공식 홈페이지를 공개했다.

'큐브 크리에이터 DX'는 일본에서만 36만 다운로드 이상 판매된 샌드박스형 크리에이티브 액션 어드벤처 게임 '큐브 크리에이터 3D'에 멀티 플레이 등 새로운 요소를 추가한 업그레이드판으로, 여기에 한국어 로컬라이즈 작업을 더하여 공식 한국어판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큐브 크리에이터 DX'에서는 사각형 블록으로 이뤄진 큐브 세계를 자유자재로 돌아다니면서 살아남는 ‘서바이벌 모드’,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다양한 색과 무늬의 큐브로 작품을 만들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모드’, 미니 게임 스테이지를 만들어 직접 플레이해보는 ‘스테이지 빌더 모드’ 등 총 3가지의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하나의 타이틀 안에서 크리에이티브나 액션 등 여러 가지 장르를 플레이할 수 있는 특징이 도드라진다.

또한, ‘서바이벌 모드’와 ‘크리에이티브 모드’에서 로컬 통신과 인터넷 통신을 사용하면 최대 4명까지 동시에플레이를 할 수 있다. 가까이 있는 사람은 물론 인터넷을 경유해 멀리 있는 사람들과 함께 서바이벌을 하거나 작품을 만드는 등의 멀티플레이 기능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본인이 만든 작품이나 스테이지를 업로드하거나 다른 사람의 작품과 스테이지를 다운로드하여 감상하거나 플레이하는 ‘모두의 광장’ 등 충실한 온라인 요소가 마련되어 있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 지점은 오늘 '큐브 크리에이터 DX'의 발매 공지와 동시에 한국어판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으며, 발매까지 수시로 내용을 업데이트하여 게임을 소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큐브 크리에이터 DX'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