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EA Games
'스타워즈 배틀프론트2'를 제작할 때 그 어떤 스타워즈 게임보다 더 깊이 있고 방대한 게임을 만들자는 목표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런 목표는 여러분이 무료 출시 사후 콘텐츠를 포함하여 스타워즈 3개의 시대를 아우르는 수 많은 영웅들, 클래스, 그리고 차량까지 모두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베타는 좀 더 세세하게 밸런스를 맞춘다던가 시스템을 테스트할 수 있는 등 의미 있는 경험이었습니다. 몇 주 전, 프로그레션 시스템에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여드린다고 언급했었습니다. 베타에서 받았던 피드백을 모두 취합하여 연구하였으며, 어떻게 게임을 출시할 것인지에 대한 계획을 공유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에픽 스타 카드(출시와 동시에 사용 가능한 최고 티어의 스타 카드)는 크레이트(상자) 아이템에서 삭제되었습니다. 모든 플레이어가 단일의 플레이어 레벨 필드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3장의 기본 스타 카드를 획득 후 사용 가능합니다. 에픽 카드는 예약 구매, 디럭스 및 스타터 팩을 통해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 업그레이드된 스타 카드를 만들기 위해서는 특정 랭크까지 도달해야 합니다. 다량의 크레이트 아이템을 구매할 순 없지만 부품을 분해하고 만들어 매우 강력한 스타 카드를 획득하기 위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를 통해 랭크를 올려 보다 높은 등급의 스타 카드를 만들 수 있는 능력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 특정한 이정표에 따라 무기는 잠금되어 있습니다. 크레이트에서 엄선된 소수만이 발견할 수 있으며 그 외의 무기는 플레이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중화기를 해제하고 싶으신가요? 중화병을
플레이하면서 해당 클래스의 신무기를 해제할 수 있는 권한을 획득하세요.
□ 클래스 전용 무기 및 아이템은 해당 클래스 플레이를 통해서만 해제 가능합니다. 가장 선호하는 클래스를 플레이하다보면 클래스 전용 크레이트를 획득할 수 있는 특정 순간이 옵니다. 스타 카드 세트와 부품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클래스 능력 개발에 큰 도움을 줍니다.
이런 시스템을 포함한 다양한 것들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고 개선될 것입니다. 6월에 있었던 EA Play에서 처음 공개했던 것처럼 커뮤니티와 지속적으로 협업할 것입니다. 곧 공개될 모든 무기, 맵, 영웅 그리고 탈 것을 포함한 출시 사후 공개되는 콘텐츠는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며 '스타워즈 배틀프론트2'에서 친구와 콘텐츠 유무와 상관없이 같은 선상에서 플레이할 수 있을 것입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마법은 균형이라는 것을 잘 이해하고 있으며 모든 사람에게 재미있는 게임을 선사할 수 있도록 약속 드립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다시 모이는 NieR 개발진, '니어일 수도, 아닐 수도'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개발자 필독, 스팀이 말하는 '내 게임 노출 잘되는 법..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경기뉴스] T1, 4세트 압도하며 TL 제압...G2와 재대결 [46] | 신연재 (Arra@inven.co.kr) | 05-15 |
▶ [리뷰] '브이 라이징', 막노동 흡혈귀의 내 집 마련 프로젝트 [5]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15 |
▶ [뉴스] 데바데 세계관, 4인 PvE로 다시 태어나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1티어 강령술사가 온다! '디아블로4' 시즌4 오픈 [18]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5 |
▶ [뉴스] '엑스컴의 심장', 새 회사서 차세대 라이프 시뮬 만든..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텐센트 마화텅 회장 "게임 조직, 성공적으로 개편"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경기뉴스] 파괴적인 G2, TES 3:0으로 잡고 연승 이어가 [79] | 김홍제 (Koer@inven.co.kr) | 05-14 |
▶ [뉴스] 국내 게임산업, 'NK' 선두 체제로 재편되나 [7]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뉴스] 넥슨 일본법인, 1분기 매출 한화 9,689억 원 기록 [0]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엔저+1200만 장 헬다이버즈2'가 소니 실적 끌었다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4 |
▶ [뉴스] HTC 바이브, "XR 기술, 가상과 현실의 경계를 넘다"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4 |
▶ [리뷰] 얼리 액세스 맞나 싶은 볼륨, '하데스2' [6]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14 |
▶ [뉴스] '즈큥도큥!' 마법 소녀, 여러분도 될 수 있어요 [12]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