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더원게임즈


더원게임즈(대표이사: 김문규)의 밀리터리 액션게임 '워쉽배틀 온라인'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12일부터 20일까지 원스토어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워쉽배틀 온라인'은 실시간 서버 매칭 기반의 해양 밀리터리 액션 게임으로 글로벌 3천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워쉽배틀'의 정식 후속작이다.

'워쉽배틀'의 핵심 재미 요소를 그대로 이어나가는 에피소드 모드는 실제 해전을 바탕으로 재구성된 미션 플레이 모드로 플레이어가 역사 속 전장의 함장이 되어 다양한 임무를 달성하는 것이 목적이다.

'워쉽배틀 온라인'의 핵심 컨텐츠인 ‘점령전’은 실시간 5 vs 5 PVP 모드로 게임 내 거점을 차지하기 위해 함대를 구성하고 적 팀과 치열한 공방전을 벌여 거점을 점령하는 모드로 팀워크를 기반으로 한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함께 임무를 달성하는 ‘협동전’ 모드는 공통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적과 싸우는 PVE 협력 모드이다. 총 4명까지 같이 플레이 가능하며, 쏟아지는 포탄 속에서 동료와 함께 적을 물리치고 목표를 달성하는 재미가 있다.

'워쉽배틀 온라인'은 다양한 함선을 수집 강화하여 본인 만의 특별한 함대를 만들어 다양한 유저들과 팀워크를 발휘하여 승리를 쟁취해 나가는 모바일 게임이다.

테스트 기간 내에 하사 계급을 달성하고 설문 조사를 작성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원스토어 1만원 캐시가 제공되며,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서 당첨자 발표가 진행된다.

이번 베타 테스트는 원스토어 베타 게임존을 통하여 누구든지 다운받고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