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시소프트


VR 대응 육성 RPG ‘얼터너티브 걸즈 for Kakao(이하 얼터걸)’이 오늘 (28일) 신규 스토리 퀘스트인 '우정의 듀오'와 ‘이상한 할로윈 파티’ 뽑기를 업데이트 했다.

새로운 이벤트 퀘스트인 '우정의 듀오'는 사쿠라코와 유이가 아이돌로 데뷰를 하기 위해 오디션에 도전하다가, 사악한 프로듀서를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스토리 퀘스트다. 사쿠라코가 악마가 변신한 프로듀서의 꾐에 빠져 독약이 발라진 사과를 먹어 위기에 처한다는 긴박한 스토리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새로운 뽑기인 ‘이상한 할로윈 파티’ 뽑기도 업데이트 됐다. 이번 업데이트로 츠무기와 실비아, 히나, 노노의 깜찍한 할로윈 파티 복장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추억 스토리로 츠무기는 놀이동산에 순찰을 갔다가 놀이공원 직원을 도와 퍼레이드에 갑작스럽게 참가하게 된다는 스토리와 실비아는 놀이공원에서 귀신의 집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나이트비스트가 출현하며 중2병 캐릭터로 변하게 된다는 추억 스토리가 추가되어 소녀들과의 새로운 추억을 쌓을 수 있다.

더불어 클로버 래빗팀의 리더이자 학생회장 사유리의 생일을 맞아 소녀들의 축하 멘트와 함께 사유리 한정 ‘Happy Birthday’ 뽑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어 사유리의 생일을 모두가 축하하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얼터걸’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