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FURYU사가 출시한 PlayStation®4 학원 RPG 「칼리굴라 오버도즈(Caligula Overdose)」」의 한국어판 발매일을 10월 31일로 공개하고, 내일(8월 30일)부터 초회 일반판과 한정판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칼리굴라 오버도즈」는 2016년 일본에서 PlayStation®VITA 전용으로 발매된 「칼리굴라」의 리메이크 버전이며, 가상 아이돌 ‘뮤’가 만든 이상향 ‘뫼비우스’에 갇힌 주인공과 친구들이 현실 세계로 돌아가고자 하는 스토리를 담은 학원 롤플레잉 게임이다. 발매 당시 독특한 턴제 시스템과 호감도 시스템, 완성도 높은 스토리, 그리고 온라인 활동 중인 일본 유명 뮤지션들을 채용하여 제작한 BGM 등으로 일본에서 호평을 얻었다.

10월 31일 발매되는 PlayStation®4 「칼리굴라 오버도즈」 한국어판은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이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와 공동으로 협력하여 제작한 타이틀이며,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의 게임쇼핑몰 ‘게임파라’를 통해 한국어판의 초회 일반판과 한정판의 예약 판매가 내일 8월 30일부터 시작된다.

「칼리굴라 오버도즈」 한국어판의 초회 일반판 또는 한정판을 예약 구매할 경우, 예약 특전으로 ‘칼리굴라 오버도즈 리믹스 사운드 트랙’을 받을 수 있다. 사운드 트랙에는 게임에 실린 OST 6곡의 리믹스 버전이 수록되어 있다.

한국어판 한정판의 경우 아시아 한정으로 스틸북 공식 제작사 SCANAVO(스카나보)와 협력하여 「칼리굴라 오버도즈」의 귀가부 캐릭터들과 가상 아이돌 뮤로 디자인된 ‘SCANAVO 오리지널 스틸북’과, 미니 블록들을 조합해서 뮤를 색다른 모습으로 구현할 수 있는 ‘뮤 M블록’ 등의 오리지널 상품들이 들어간 것이 돋보인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