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조이맥스


조이맥스(대표 이길형)의 모바일 게임 '윈드러너Z for kakao'가 지난 30일(목) ‘스페셜 모드’를 공개했다.

이번에 등장한 ‘스페셜 모드’는 ‘길드 배틀’의 새로운 이름으로, 랭크 제한 없이 전용 티켓을 사용해 이용 가능하다. 또한, 신규 콘텐츠 ‘테마 런’과 ‘배틀’ 총 2가지 모드를 통해 다채로운 달리기 환경을 선사한다.

혼자 달리기가 가능한 ‘테마 런’은 지정된 지역에 해당하는 캐릭터와 타는 펫으로만 달리기 경쟁이 가능하다. ‘배틀’ 콘텐츠는 다양한 장애물이 추가된 ▲스피드런 ▲서바이벌 ▲헌팅 등의 경쟁 모드를 기존과 동일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스텔라’의 황금 피코피코 소환 능력이 향상됐으며, 캠프에서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타는 펫’ 4종과 ‘소환수’ 10종의 매력적인 코스튬을 만나볼 수 있다.

'윈드러너Z'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9월 3일(월)까지 공식 카페에 방문해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크리스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페이지(바로가기)에서 시원한 바다 분위기의 신규 테마와 캐릭터가 등장하는 '윈드러너Z' 시즌 2의 사전예약을 9월 16일(일)까지 진행한다.

사전예약 참여 시 ‘루비’ 500개를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를 비롯해 사전예약 초대에 응답한 친구 수에 따라 ‘최고급 상자 티켓’, ‘랜덤 캐릭터 코스튬 상자’를 선물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도 마련됐다.

5000만의 런닝메이트 '윈드러너Z'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