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게임피아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EA(Electronic Arts)와 협력하여,‘FIFA 19’의 PlayStation®4/XBOX ONE/Nintendo Switch버전을 국내에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FIFA 19’는 FIFA와 정식 라이선스를 체결하여 만들어진 가장 대표적인 축구 게임 시리즈인 FIFA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Frostbite™ 엔진을 기반으로 제작된 FIFA 19는 경기장 안팎을 아울러 플레이어에게 세련되고 정밀한 축구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UEFA 챔피언스리그를 공식적으로 지원할 뿐만 아니라, 그 동안 유저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FIFA Ultimate Team™의 신규 모드인 The Journey: Champions를 통해 Alex Hunter의 이야기를 감상할 수도 있다.

이번 작품의 특징으로는첫째로 액티브 터치 시스템을 들 수 있다. 페이크 트래핑, 공을 띄운 뒤 발리모션, 그 외에도 네이마르 트래핑과 같은 새롭게 등장하는 퍼스트 터치들을 구사하여 득점 찬스를 만들 수 있다. 둘째로, D-Pad를 통하여 포메이션, 공격/수비별 플레이스타일 등을 자신에게 맞게 조절할 수 있다. 셋째, 특정 위치나 시점별로 어떤 컨트롤을 구사하는지에 따라 다양한 슈팅을 할 수 있다. 그리고 넷째로, 50/50 배틀 중 루즈 볼 경합을 할 때에는 선수별 특성과 더불어 유저의 반응속도가 승부를 가르는 요소가 된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리얼 플레이어 모션 기술이 적용되어 플레이어는 이전 작품보다 한층 더 진화된 애니메이션 효과, 선수별 움직임 및 개성 표현 등을 경험해볼 수 있게 된다.

또한 FIFA 19의 TVCM 프로모션 영상도 공개 되었다. 이번 영상에서는 Neymar, De Bruyne, Dybala, Mbappe, Ronaldo 등의 선수들을 직접 컨트롤 하여 최고의 축구를 Champions League를 통해 즐길 수 있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9월 28일 국내에 정식 발매되는 ‘FIFA 19’PlayStation®4/XBOX ONE/Nintendo Switch 버전의 심의등급은 전체이용가다.게임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게임피아㈜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