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X.D. Global


X.D. Global은 비대칭 서바이벌 멀티플레이 대전 모바일 게임 '제5인격'이 출시 후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업데이트 이후유저들은 ‘우산의 영혼’의 상점 내 구매획득 및 랭킹전 활용이 가능해졌다. 뿐만 아니라 신규 모드 ‘연합 사냥’과 신규 맵 ‘달빛강 공원’이 추가되었다

지난주 오픈된 시즌2-정수II의 스킨 중 하나인 [신의 권속] 획득 한정으로만 플레이 할 수 있던 ‘우산의 영혼’이상점 내 상시 구매가 가능해짐에 따라 랭킹전에서도 활용 가능해졌다. 상시구매로 변경된 후 유저들은 인게임 재화를 통해 직접 구매 및 플레이가 가능해졌으며, 새로운 감시자 캐릭터인 만큼, 생존자들은 티어 상승을 위해 ‘우산의 영혼’에 대한 빠른 적응과 이해가 불가피할 것으로 보인다.


신규 모드 – 2인 감시자 모드 ‘연합 사냥’

2인 감시자 모드 ‘연합 사냥’은 2명의 감시자가 8명의 생존자를 쫓는 새로운 시스템이다. 8명의 생존자는 암호 장치 7대를 해독하고 5명 이상의 생존자가 탈출에 성공해야 승리할 수 있으며, 감시자는 이를 저지해야 한다. 또한, ‘연합 사냥’ 모드에 새로운 기능 ‘전화부스’가 추가된다. 감시자, 생존자 모두 ‘전화부스’로 장원주와의 통화를 통해기존에 획득해 둔 연역 득점으로 스킬 아이템을 구매, 활용할 수 있다.



신규 맵 – 달빛강 공원

기존에 플레이 유저보다 2배가 많아진 10명이 플레이하는 2인 감시자 모드는 보다 넓은 ‘호수 마을’ 맵과 신규 맵 ‘달빛강 공원’ 에서 진행될 예정이다.‘달빛강 공원’맵에 등장하는 놀이기구들을 이용해 더욱 추격전을 벌일 수 있다.


신규 패키지 ‘빨간모자’ 추가

신규 한정 패키지 ‘기계공 - 빨간 모자’ 또한 추가되었다. 이 패키지를 통해 기계공 희대의 스킨 – 빨간 모자, 액세서리 – 사냥꾼의 화살통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패키지가 아닌 단독구매 역시 가능하다. 해당 패키지는 2주 동안 구매가 가능하다.


‘제5인격’은 인게임 이벤트 이외에도 다양한 SNS 및 스트리밍 이벤트로 유저들의 호평을 받고있다. 10월 2일부로 공개된 ‘제5인격 스트리밍 이벤트’는 개인 방송을 통해 ‘제5인격’을 플레이할 경우, 누적 방송 시간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10시간 누적 스트리머가 50명을 달성할 경우 ‘제5인격’의 모든 한국 유저들에게 인게임 보상이 추가적으로 지급되는 이벤트이다. 이외에도 공략 영상 이벤트, 댓글 이벤트들이 함께 열리고 있어, 많은 유저들에게 ;스트리머 이벤트’를 두고 스트리머와 유저의 니즈를 모두 충족하며, 풍성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혜자 이벤트’라며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