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Xbox One S ‘마인크래프트 크리에이터 번들(Minecraft Creators Bundle)’을 한국에 런칭했다고 밝혔다.

Xbox One S 마인크래프트 크리에이터 번들은 ▲ Xbox One S, ▲Xbox 전용 무선 컨트롤러, ▲마인크래프트 정식 버전 게임 다운로드, ▲마인크래프트 마켓플레이스에서 이용가능한 1,000 마인코인(Minecoins), ▲ 스타터 팩 DLC (그리스신화 매쉬업, 플라스틱 텍스처 팩, 스킨 팩1, 악당스킨팩 포함) ▲크리에이터 팩 (모험자의 꿈 매쉬업, 녹스크루(Noxcrew)의 ‘윈터 미니게임 페스티벌’, 이미지버스(Imagiverse)의 ‘프라이버티어스의 유물’, BD크래프트(BDcraft)의 ‘퓨어BD크래프트 텍스처 팩’, 에네이자(Eneija)의 ‘파스텔 스킨 팩’, 픽셀헤드(PixelHeads)의 ‘동물의 왕국 사바나’ 포함) ▲ 1개월 Xbox 게임패스 이용권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이번 번들 제품에는 14일 간 사용할 수 있는 Xbox 라이브 골드 이용권도 포함돼 매달 PC, 모바일, VR, Xbox One 또는 닌텐도 스위치로 마인크래프트를 즐기는 9,100만의 커뮤니티 유저들과 함께 다양한 모험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Xbox One S 마인크래프트 크리에이터 번들은 Xbox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에어(Microsoft Store) 및 유통판매점에서 358,000원의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한편, 마인크래프트 게임을 하거나 영화나 스트리밍을 감상할 때 Xbox One S는 HDR 기술로 화려한 그래픽을 선사하며 프리미엄 오디오와 최고의 게임 커뮤니티를 제공한다. 최고의 사양을 자랑하는 Xbox One은 Xbox One의 일원이 된 유저들에게 독점 게임작인 ‘포르자 호라이즌4(Forza Horizon4)’와 ‘씨오브 시브즈(Sea of Thieves)’ 등을 포함해 1,300개 이상의 게임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