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젤게임즈


엔젤게임즈(대표 박지훈)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턴제RPG 히어로칸타레with NAVER WEBTOON(‘이하 히어로칸타레)가 길드 레이드 ‘미궁’과 신규 ‘잔영’ 아이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전했다.

먼저, 길드 레이드 던전 ‘미궁’은 같은 길드에 소속된 길드원들과 함께 힘을 모아 강력한 보스 몬스터 ‘로만 파스칼’을 처치하는 방식으로, ​길드원 간의 협력이 중요시되는 협동형 콘텐츠다.

​​길드 ‘미궁’은 3개의 구역 내 각 구역마다 10개의 스테이지로 총 30단계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었으며, ​​스테이지 클리어 시 마다 이번 신규로 업데이트되는 잔영을 제작할 수 있는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각 스테이지 별 클리어 기여도에 따라 추가 보상이 지급된다.​

신규 ‘잔영’ 아이템 시스템도 추가된다. ‘​잔영’은 장비와 더불어 히어로들의 절대적인 능력치 상승부터 특정 조건에 따라 마나 회복, 치명타 상승, 생명력 회복 등 다양한 효과를 가지고 있다. 따라서, 다소 쓰임새가 부족했던 히어로라도 특정 잔영을 활용할 경우, ​그 활용도가 크게 달라질 수 있는 만큼 이번 잔영 업데이트를 통해 덱의 다양성과 히어로의 활용 폭을 넓히는데 큰 도움을 줄 것으로 보여 진다.

이외에도 신규 히어로 ‘리수진’과 스토리 하드모드가 업데이트되며,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오는 3월 14일까지 접속만 하면 네이버 인기 웹툰 ‘갓오브하이스쿨’의 ‘진모리’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히어로칸타레의 게임 정보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히어로칸타레' 공식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