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한국짐보리㈜짐월드


글로벌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 및 프리미엄 교구를 개발, 유통하는 한국짐보리㈜짐월드의 놀이 체험형 매장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샵(Gymboree Play&Music Shop)’이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광명점에 입점했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광명점은 국내 최초 도심형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교외형 아울렛에 비해 접근성이 탁월하며 글로벌 유통 브랜드가 근접한 거리에 모여있어 쇼핑 특구로 각광받고 있다.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샵’은 짐보리의 프리미엄 교구·완구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온·오프라인 스토어로, 전국의 짐보리 센터를 비롯해 롯데·현대 백화점, 토이저러스, 이마트 등의 대형마트에 입점해 있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광명점 5층에 입점한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샵은 영유아 대상 완구 체험형 매장으로 ▲3차원 입체자석교구 맥포머스, ▲신개념 입체 조형 블록 클릭포머스, ▲신개념 LED 교육 완구 레이저페그 등 짐월드의 다양한 프리미엄 완구 200여개를 선보인다.

짐월드는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광명점 입점을 기념하여 오픈 축하 특가상품전을 진행한다. 맥포머스 슈퍼 브레인 세트(22PCS+36CARDS)+추가 6종 제품(100세트 한정)을 약 70% 할인된 가격 140,000원에 판매하며, 이 외에도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샵의 다양한 완구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한국짐보리㈜짐월드 관계자는 “놀이 체험형 매장으로 기획된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샵은 가족 단위 고객들이 다양한 교구·완구 제품을 직접 만져보며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 아울렛, 백화점 등 지속적으로 유통망을 확장하여 보다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