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소프톤엔터테인먼트


소프톤엔터테인먼트(대표 홍명진)는 자사 호러 액션 MMORPG ‘다크에덴’에서 금일 새로운 리피니움 광산 던전을 오픈 했다.

‘뉴 리피니움 광산’은 기존 ‘리피니움 광산’을 리뉴얼 한 것으로 3종족 모두 입장이 가능한 공용 지역으로 유저 분들에게 짜릿한 PK 재미를 줄 예정이다. 이후에는 ‘라센성’, ‘아이센’, ‘리피니움 탄광’ 등 기존 던전을 순차적으로 리뉴얼 오픈 할 예정이다.

던전 리뉴얼을 기념하여 ‘BOSS 몬스터를 소환하라! 준저터널X리피니움 광산 오픈 이벤트’가 8월 28일 수요일 점검 후부터 9월 11일 수요일 점검 전까지 2주 간 진행 된다. 이벤트 기간 내 준저 터널, 리피니움 광산에서 몬스터 사냥 시 ‘몬스터 소환 주문서’를 얻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서 보스 몬스터를 소환 할 수 있고, 처치 시 전장의 명예 골드, 리피니움 광산 입장권, 골드 코인 상자, 광기의 혈흔, 매혹의 혈흔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선물 상자’를 받을 수 있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담당자는 “지난 월드 보스 몬스터 ‘에이델란테’ 출현 업데이트 후 신규, 복귀 유저 가입율이 지금은 3배 이상 증가가 되는 등 많은 관심을 보여 주신 유저 분들의 성원에 빠르게 보답 드리고자 9월 초 추석 이벤트, 10월 초 학살의 대지를 경험 할 수 있는 신규 필드 사냥터가 전격 오픈 될 예정이다”고 밝혔다.

'다크에덴'은 온라인 최초 뱀파이어를 소재로 한 호러 액션 게임으로 다양한 전쟁 모드와 뛰어난 타격감,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 2002년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지속적으로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아 오고 있는 인기 장수 게임 이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