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CFK


게임 전문 퍼블리셔 CFK는 닌텐도 스위치용 신작 액션 퍼즐 게임 '모노크롬 월드'를 오늘(5월 7일), 닌텐도 이숍과 스팀을 통해 글로벌로 동시 발매한다고 전했다.

CFK에서 선보이는 오리지널 신작 '모노크롬 월드'는 세상에 색이 사라져 회색만이 남아버린 세계에서, 잃어버린 색을 되찾기 위한 작은 빗방울의 여정을 그린 3D 퍼즐 액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작품의 주인공인 빗방울이 되어, 다양한 장소를 모험해 색을 되찾아 나간다.

'모노크롬 월드'는 플레이어는 이동과 점프라는 간단한 조작으로 스테이지 안의 목적지에 도달하면 클리어되는 액션 게임이다. 빗방울이 이동할 때마다 지나간 자리엔 색이 채워진다. 스테이지 안의 일정 면적 이상을 채우지 못하면 클리어되지 않는 점은 주의해야 한다.

각 스테이지에는 세상에 색을 돌려놓는 것을 방해하기 위해, 각종 트랩과 기믹이 기다리고 있다. 지뢰, 가시 바닥 등의 방해물이 빗방울의 이동을 제한하며, 바닥이 무너지거나, 미사일이 발사되는 벽, 통나무 트랩 등 각종 트랩이 플레이어의 앞을 가로막는다.

또한, 빗방울을 위협하는 다양한 적들이 등장한다. 이 적들은 플레이어의 움직임에 따라 공격해오며 빗방울로서는 이들에게 직접 공격할 수단은 없지만, 스테이지 안의 다양한 기믹과 트랩을 활용해 뿌리치거나 물리칠 수 있을지도 모른다.

플레이어가 조작하는 빗방울은 게임을 진행하면서 잃어버린 색과 함께 외형과 악세서리를 얻을 수 있다. 귀엽고 친숙한 동물 모양부터 독특한 컬러와 악세서리를 더한 다양한 조합으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다. 또한, 모험 도중에 특수한 능력을 사용할 수 있는 ‘스킬’을 얻을 수도 있어 장비해서 보다 유리하게 플레이할 수 있다.

사라진 색을 찾아가는 빗방울의 모험을 그린 3D 퍼즐 액션 게임 '모노크롬 월드'는 5월 7일, 목요일부터 닌텐도 이숍으로 정식 발매된다. 발매를 기념하여 2020년 5월 20일까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스팀으로도 발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