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퀘어 에닉스는 PS4 / Xbox One / PC / 스팀 / 닌텐도 스위치 /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드래곤 퀘스트 XI S 지나간 시간을 찾아서 - Definitive Edition」을 4일 발매했다고 밝혔다.

"드래곤 퀘스트XI 지나간 시간을 찾아서"는 2017년 7월 29일(토)에 PlayStation4 및 닌텐도 3DS용으로 발매한 "드래곤 퀘스트" 시리즈 본편 최신작이다. 2019년 9월 27일(금)에 새로운 스토리와 캐릭터 보이스 등 신규 요소를 추가한 "드래곤 퀘스트 XI 지나간 시간을 찾아서 S"가 타 기종에 등장하면서, "드래곤 퀘스트XI" 시리즈 전세계 누적 출하 수 및 다운로드 수는 600만 장을 돌파했다.



■ 상품 내용

● 「드래곤 퀘스트 XI S 지나간 시간을 찾아서 - Definitive Edition」 게임 본편

● 모험 서포터 세트!!
① 트로덴 왕국 세트 (겉모습이 변하는 주인공 전용 장비)
② 새끼 멧돼지 세트 (겉모습이 변하는 베로니카 전용 장비)
③ 행복 모험 세트 (기적의 물방울 5개, 스킬의 씨앗 5개)


■ 패키지 예약 특전



■ 게임 주요 포인트

① 캐릭터 보이스를 통해 현장감 넘치는 모험 속으로

호화 성우진이 녹음한 캐릭터 보이스로, 3D모드 내 대화 장면 및 전투 시 대사 및 숨소리를 즐길 수 있다! 물론 보이스를 끄고 익숙한 대화 시 효과음으로 모험할 수도 있다.


② 그동안 몰랐던 동료 캐릭터의 이야기까지

각 캐릭터를 조작해 모험을 진행할 수 있다. 사람들이 하는 대화를 듣거나 보물을 찾아 탐색하고 강한 적과 맞서는 것 등을 평소와는 다른 느낌으로 체험해 보자.


③ 역대 "드래곤 퀘스트" 시리즈 작품 속 세계를 모험하자

세계 각지에 있는 욧치족을 찾으면 역대 "드래곤 퀘스트" 시리즈 작품 속 세계를 모험할 수 있다. 본래 3D로 제작된 시리즈 작품 역시 2D로 리메이크되었고, 음악 역시 향수를 자극하는 곡조와 함께 즐길 수 있다.


④ 그 외에도 모험을 다채롭게 구성하는 시스템이 가득

-편리한 이동 기능
대시 기능은 물론 말을 타고 고속으로 이동할 수 있다! 말을 타고 적에게 돌진해 날려버릴 때마다 경험치가 쌓이며, '말 호출 종'이 있으면 원하는 장소에서 말을 부를 수 있다. 말을 타고 넓은 세계를 누비자.

-3D와 2D를 하나로 즐기자
현실적으로 묘사한 3D 그래픽 또는 향수를 자극하는 2D 그래픽 중 하나를 골라 스타일에 맞는 모험을 시작하자.

-'제한 플레이'로 성취감 넘치는 전투에 도전하자.
행동에 제한을 두어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모험 및 전투에 도전할 수 있는 "제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그 중에는 '마을 사람의 거짓말에 속는다'같은 것도?!

PlayStation4용 ‘드래곤 퀘스트 XI S 지나간 시간을 찾아서 - Definitive Edition’(한국어판)의 패키지 예약 판매는 2020년 11월 18일 (수)부터 시작되며, 12월 4일 (금) 정식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