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조이시티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엔드림 자회사 테이크파이브스튜디오스에서 개발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테라: 엔드리스워’에 신규 콘텐츠인 ‘아레나(Arena)’를 업데이트했다고 17일 밝혔다.

‘아레나(Arena)’는 ‘테라: 엔드리스워’가 새롭게 선보이는 PvP 콘텐츠로 비슷한 아레나 랭킹 상대를 선택하여 전투를 벌이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해당 콘텐츠는 주성 내 아레나 건물을 건설하여 이용 가능하고, 보유한 영웅을 수비팀과 공격팀으로 나눠 팀을 편성할 수 있다.

유저들은 ‘배틀 포인트’를 소모하여 전투에 참여한다. 참전한 영웅이 모두 전투 불능 상태가 되면 패배하고, 전투 제한 시간이 경과되면 남은 체력을 비교해 승패를 결정하게 된다. 또한 주기적으로 갱신되는 ‘금주의 영웅’을 포함해 전투를 진행할 시 유리한 버프가 적용되고, 순위에 따라 일정 시간마다 적립되는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조이시티는 ‘테라: 엔드리스워’의 신규 콘텐츠 ‘아레나(Arena)’ 업데이트를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레나 참여 및 전투 승리 횟수에 따라 일반·고급 소환 큐브, 스태미나, 수정, 자원 등의 풍성한 보상이 주어진다.

‘테라: 엔드리스워’의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