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린백


의자 전문 브랜드 린백은 오는 21일부터 12월 27일까지 현대H몰에서 주최하는 ‘의자 대표’ 브랜드 대전에 참여한다. 브랜드 대전 행사에서는 최대 24%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12월 21일부터 12월 23일에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혜택으로 적립금 10%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사무용의자부터 게이밍의자까지 다양한 라인의 제품이 구성되어있다. 그 중 LB51KT 모델은 캐릭터 정식 라이선스를 취득한 제품으로써 헬로키티 게이밍의자이다. 인기 유튜버 엣지(edge)가 애용하는 의자로도 유명하며 의자 전체가 핑크색으로 제작되어 많은 여성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모델이다. 해당 모델은 특별히 이번 브랜드 대전에서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다고 린백 관계자는 전했다.

LB51 라인은 린백게이밍의자 중 가장 인기있는 품목으로, 전문 디자이너가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하여 게임의자에 최적화된 디자인이다. 좌판 높이 조절은 물론, 틸팅 강도 조절 장치를 사용해 사용자 하중에 따라 의자가 넘어가는 강도를 조절하도록 하였다. 더불어 멀티 락킹 기능으로 사용자가 취향에 따라 등받이 각도를 조절해 고정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다양한 편리한 기능을 탑재했다. 또한 사용자의 몸을 안정적으로 받쳐주기 때문에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어 게이밍의자 뿐만 아니라 컴퓨터의자, 사무용의자 또는 공부의자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린백은 이번 의자 대표 브랜드 대전뿐만 아니라 연말을 맞이해 다양한 행사와 프로모션이 준비 중이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린백의자를 다양한 혜택을 통해 좋은 가격으로 만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