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KLab 주식회사


KLab 주식회사(대표: 모리타 히데카츠)가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PC 3D 액션 게임 ‘BLEACH: Brave Souls’(블리치 브레이브 소울즈, 이하 '브레이브 소울')가 19일부터 ‘봄맞이 스탬프러리’를 개최한다.

‘브레이브 소울’의 ‘봄맞이 스탬프러리’는 3월 19일부터 5월 10일까지 개최되며, 전 세계 ‘브레이브 소울’ 유저는 네 가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각 이벤트 미션을 모두 달성하면 ★5 확정 소환 티켓을 1장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브레이브 소울’ 봄맞이 스탬프러리 특설 사이트를 참고하면 된다.

‘브레이브 소울 봄맞이 스탬프러리’ 이벤트

■새로운 육성 요소 소개 동영상

동영상 재생 횟수 1만을 달성하면 영옥 25개 선물!
기간:3/19(금) ~ 3/26(금) 23:59

■오노사카 마사야☆뉴 영 TV 콜라보레이션 기획 개최!~히라코 봄 축제~
지정 트윗이 3천 RT를 달성하면 뉴 영 TV 소환 티켓을 3장 선물!
기간:3/28(일) ~ 4/4(일) 23:59

■다 함께 도전! 레이드 보스 토벌 캠페인!
토벌을 성공하면 붕옥 3개, 붕옥의 의지 3개를 선물!
기간:3/31(수) ~ 4/7(수) 15:59

■Discord 정식 오픈 기념
전용 채널의 포스팅 인원 2천 명을 달성하면 영옥 25개 선물!
기간:4/16(금) ~ 5/10(월) 23:59까지


아울러 28일 17시에 ‘오노사카 마사야☆뉴 영 TV’와 브레이브 소울의 콜라보레이션 동영상도 공개된다. 성우 오노사카 마사야(히라코 신지 역)가 출연하는 유튜브 채널 ’오노사카 마사야☆뉴 영 TV’와 브레이브 소울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으로 성우 코니시 카츠유키(히사기 슈헤이, 아사노 케이고 역)도 등장하며, ‘브레이브 소울’의 새로운 정보와 콜라보레이션 기획을 소개하고 관련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한국어를 포함 5개 국어를 지원한다. 또한, ‘브레이브 소울’ 공식 트위터 계정(@Bleach_BS)을 팔로우하고, 공식 트위터의 ‘오노사카 마사야☆뉴 영 TV 콜라보레이션 기획’ 영상 URL이 포함된 트윗을 리트윗하면 추첨으로 3명을 선정하여 오노사카 마사야 성우, 코니시 카츠유키 성우의 오리지널 사인을 받을 수 있다.


끝으로, ‘브레이브 소울’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는 정기적으로 캐릭터 성능 소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는 운영진이 직접 새 육성 요소를 설명할 예정인데, 이 영상의 재생 횟수가 1만을 달성하면 영옥 25개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