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쿠카게임즈


쿠카 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 ‘삼국지 전략판’의 브랜디드 영상 콘텐츠인 ‘게임도 실전이다!’를 공개한다고 6일 밝혔다.

8월 6일 저녁 8시 장동민의 유튜브 채널 ‘옹테레비’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인 이번 영상은 ‘삼국지 전략판’의 치열한 전투를 몸으로 직접 겪어보는 형태다. ‘게임도 실전이다’라는 주제를 놓고 연예인 대표 유저 ‘장동민’, 2012 런던올림픽 유도 메달리스트 ‘조준호(前 유도 국가대표)’와 웹 콘텐츠 ‘가짜사나이’ 교관으로 이름을 알린 ‘야전삽 짱재’, 코미디빅리그의 ‘양배차’, ‘최우선’, 개그맨 ‘김영준’이 출연하여 요절복통 훈련에 나선다.

6명의 출연진은 2개로 팀을 이뤄 ‘삼국지 전략판’에서 실제로 등장하는 콘텐츠인 기병 훈련과 창과 방패의 대결, 땅따먹기 대결을 펼친다. 영상에서는 출연진들의 남다른 입담과 역대급 티키타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왠지 모르게 진지하게 임하는 모습은 보는 이로 하여금 폭소를 유발한다. 영상의 마지막 부분에서는 예상치 못한 패자가 나오는 반전의 재미도 느껴볼 수 있다.

한편, ‘삼국지 전략판’은 총상금 1억 원을 놓고 두뇌싸움을 벌이는 대국민 삼국지 퀴즈쇼 ‘도전!삼전왕’을 진행한다. 퀴즈쇼 예선전에 참여를 원하는 만 20세 이상 성인이라면 인게임 또는 게임 공식카페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도전!삼전왕’의 첫 시작일은 8월 17일이다.

코에이 테크모의 삼국지 시리즈 정식 라이선스를 확보한 혁신 대작 모바일 게임 ‘삼국지 전략판’은 삼국지 SLG게임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아트 디자인과 다양한 전략을 만들게 하는 깊이 있는 시스템, 실제 지형 및 사물을 활용한 전투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