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위메이드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가 오늘 11일(수) 신규 초월드보스 ‘자하마신 투르칸’을 공개했다.

초월드보스 ‘자하마신 투르칸’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 특정 서버의 몽촌 비곡 4층 자하의 나락에서 등장한다.

이용자들은 초월드보스가 있는 서버로 원정을 떠나 전투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투에서 승리하면 압도적 규모의 보상이 주어진다.

또한, 신규 문파원정 ‘청염마제’와 신규 문파도전 ‘아수라천’, ‘귀화망량’이 추가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문파원들과 함께 더욱 흥미진진해진 문파원정&문파도전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더불어 신규 서버 '용비03'이 열렸다. 이를 기념해 해당 서버에서 사냥 시 경험치 100% 증가 혜택을 제공하며, 이번 혜택은 서버의 표국통행 시작 전까지 진행된다.

더욱 강력한 투력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신규 장비 2종도 선보였다. 제작 재료인 용의 발톱과 용의 눈을 활용해 신규 장비 ‘보조무기’와 ‘귀걸이’를 제작할 수 있다.

한편, 미르4는 오는 8월 22일(일) 제8차 비천공성전 생중계를 실시한다. 제8차 비천공성전은 22일 오후 9시 40분부터 미르4 공식 유튜브 채널 ‘용사티비’에서 중계된다.

세상이 기다렸던 K-FANTASY <미르4>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및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미르4'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