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의 전세계 1등 무료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의 최신 확장팩 알터랙 계곡(Fractured in Alterac Valley™)의 12월 8일 출시를 앞두고 예약 구매가 시작된 가운데, 우리 나라 플레이어들을 위해 마련된 두 가지 특별한 이벤트가 시작됐다.


■ 알터랙 계곡 눈송이 선술집 이벤트 – 12월 14일까지


알터랙 계곡의 설경을 무대로 벌어지는 호드와 얼라이언스 간 격전의 즐거움을 만끽하면서 멋진 선물도 획득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 ‘눈송이 선술집’이 새로 단장해 문을 연다. 오는 12월 14일 오전 9시까지 하스스톤 게임 내 상품을 구매하거나, 하스스톤에 접속해 게임을 즐기는 모든 플레이어들에게는 알터랙 계곡 한정판 굿즈에 응모할 수 있는 눈송이가 적립된다. 플레이어들은 적립된 눈송이를 사용해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 퀼팅 조끼, 쿠션, 텀블러, 매트, 달력 등 하스스톤 테마의 다양한 실물 선물을 선택, 추첨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특히 이번에 준비되는 선물들은 하스스톤 선술집을 달구는 뜨거운 진영 대결 분위기에 맞춰 호드와 얼라이언스 가운데 원하는 쪽을 선택, 본인이 선택한 진영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낼 수 있다.

눈송이 지급 및 사용 일정, 적립 기준, 그리고 세부 선물 내역 등 이번 알터랙 계곡 눈송이 선술집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 포스트 및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원스토어 X 하스스톤 - 알터랙 계곡 예약 구매 쿠폰 이벤트 – 예약 구매 종료 전까지

대한민국 대표 앱스토어인 원스토어에서 알터랙 계곡 확장팩을 예약 구매할 경우, 특별히 마련된 30% 할인 이벤트 쿠폰을 사용해 한층 매력적인 가격으로 두 가지 묶음 상품을 확보할 수 있다. 이 가운데 알터랙 계곡 대형 묶음 상품에는 카드 팩 80개와 황금 카드 팩 5개, 무작위 황금 전설 카드 2장 및 새 전사 영웅, 카드 뒷면 등이 담겨 있다. 원스토어에서의 알터랙 계곡 사전 구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 포스트 및 원스토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스스톤 최신 확장팩 알터랙 계곡은 오는 12월 8일 출시될 예정이다. 플레이어들은 하얗게 눈이 덮인 전설적인 전장에서 격전을 벌이는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영웅들로부터 영감받은 135종의 신규 카드에 더해, 새로운 ‘명예로운 일격’ 키워드, 강력한 영웅 카드와 고유 진영 지도자, 그리고 각 진영의 ‘명예’를 증명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통해 다가오는 전투를 대비하고 스스로를 강철과 같이 단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