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네오위즈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네오위즈겜프스(대표 이준희)에서 개발한 모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가 신규 조력자 3종을 업데이트했다고 18일 밝혔다.

5성 공격형 용병 로건의 조력자 '세라'는 통칭 낮의 야수라고 불리는 수인족이자 알란의 족장이다. 로건과는 어렸을 때부터 함께한 죽마고우이자 의남매이다. 5성 방어형 용병 이미르의 조력자 '조이'는 이미르를 좋아하는 작은 요정으로, 감정과 인격이 없는 이미르를 언제나 사람처럼 대한다. '이셀린'은 4성 방어형 브리튼의 조력자로, 브리튼이 얼굴에 상처를 입어가며 구했으며 그에 대해 상당한 죄책감을 가지고 있다.

이와 함께 룬을 승급하기 위해 필요한 재료가 추가됨에 따라 룬 승급이 보다 쉬워졌고, 게임 내에서 웹도감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변경됐다. 또, 영혼장비 강화를 위한 편의성 개선도 진행됐다.

12월 1일까지 룬 던전 입장 말발굽 및 룬 강화 비용이 할인되고 영혼장비 소환 비용이 10% 할인된다. 같은 기간 이벤트 던전 시간 2배와 레드 슬라임 및 대왕 고블린 확률 5배 이벤트도 진행된다.

22일부터 블랙 프라이데이를 기념하여 무료 계약 100회 이벤트를 12월 1일까지 진행한다.

5성 공격형 용병 군터의 조력자인' 율리세아'의 아이스퀸 코스튬이 새롭게 추가됐다.